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공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8일 첫 솔로 앨범 ‘마이(My)'를 발표하면서 6일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을 통해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되었다.

앞서 공개된 5곡의 수록곡도 완성도 있게 나온데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가 화룡점정을 찍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가 처음이야’는 타이틀곡인 만큼 압도적이고 강렬한 비트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또한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과 랩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이번 곡, ‘니가 처음이야’에서 장현승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었다.

장현승은 ‘니가 처음이야’로 양요섭,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의 세 번째 솔로 주자로 선발됐다. 그대로의 자신을 담아낸 첫 솔로 데뷔 음반 ‘마이’와 신곡 ‘니가 처음이야’를 통해 달콤함과 위태로움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막바지 솔로 데뷔 준비에 한창인 장현승은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그만의 시그니처를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장현승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와 미니 음반 ‘마이’는 오는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