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도수료를 부과해온 전화고장신고전화·전화관계민원접수·전화사정 자동안내등 3가지 민원전화가 1일부터 모두 무료화됐다.
이는 체신부의 지시로 전기통신공사가 전화에 관한 민원과 신고업무를 전화국까지 가야하는 불편을 없애고 전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개선을 확대하는 한편 이 3개 이용전화번호에 거는 통화요금을 물리는것은 불합리하다는 여론에 따라 취해진 것.
그러나 날씨와 시각을 자동응답해주는 전화는 종전과 같이 1통화의 도수료가 부과된다.
지금까지 도수료를 부과해온 전화고장신고전화·전화관계민원접수·전화사정 자동안내등 3가지 민원전화가 1일부터 모두 무료화됐다.
이는 체신부의 지시로 전기통신공사가 전화에 관한 민원과 신고업무를 전화국까지 가야하는 불편을 없애고 전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개선을 확대하는 한편 이 3개 이용전화번호에 거는 통화요금을 물리는것은 불합리하다는 여론에 따라 취해진 것.
그러나 날씨와 시각을 자동응답해주는 전화는 종전과 같이 1통화의 도수료가 부과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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