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런던에서 뭐했냐는 질문에 "평범한 연인들처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미쓰에이 멤버 수지, 민, 페이, 지아가 모두 참석해 앨범에 대해 말했다.

이날 수지는 컴백소감에 대해 "활동하다 보니 이렇게 앨범 낸지 오래된 지 몰랐다. 어느새 1년 5개월이나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번 주 내내 바쁘게 해드린 것 같다. 바쁜 와중에 많이 와줘서 감사하다. 궁금하겠지만 조심스럽다. 미쓰에이가 오랜만에 컴백하는 자리이니만큼 오늘은 앨범 이야기를 하면 좋겠다.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해 달라"고 덧붙였다.

수지는 이민호의 어떤 점에 끌렸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는데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 같았고, 따뜻한 사람 같아서 호감을 느꼈다"면서 "앞으로 활동 계획이 있으니 활동하면서 잘 만날 계획이다"고 했다.

런던에서 이민호와 무엇을 했냐는 질문에 "우연하게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드라이브하고 밥 먹고 평범한 연인들처럼 지냈다"고 말했다.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비롯한 '한 걸음', 'Love song', '녹아', 'I Caught Ya', 'Stuck' 등 미쓰에이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미쓰에이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미쓰에이 컴백' '수진 이민호 열애 언급'[사진 한영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