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중국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 출연으로 화제… 중국에서 이정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우 박해진, CCTV 성광대도 설 특집에 영상으로 중국 시청자에게 깜짝 명절 인사를 전달했다.

박해진은 지난 19일 방송된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에 깜짝 영상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성광대도는 중국 CCTV의 대표 예능이자 CCTV 종합 채널 중 단독으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방송. 박해진은 지난 1월 CCTV 성광대도 설 특집 방송의 심사위원으로 초청받았지만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불참할 수 밖에 없었다. 이에 박해진은 영상으로나마 설 인사를 대신한 것이다.

박해진의 한 관계자는 “중국의 대표 프로그램에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는데 이렇게나마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많은 환호과 성원 보내주신 만큼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중국 최고의 기대작인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전념중이다.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이다. 장량, 설지겸 등이 박해진과 호흡을 맞추고 SBS 닥터 인방인으로 박해진과 경험이 있는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