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단독 콘서트 포스터, 블랙 수트 입고 '아련'…아시아 투어 나선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준수 단독 콘서트 포스터, 블랙 수트 입고 '아련'…아시아 투어 나선다
 
가수 김준수의 아시아투어 콘서트 '플라워(FLOWER)'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오사카를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가는 김준수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오는 3월 3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상해·태국·도쿄·후쿠오카·나고야 등을 방문하며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포스터 속 김준수는 블랙 셔츠와 베스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인하면서도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포스터의 우측에는 'FLOWER'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라는 글이 적혀있어 이번 아시아투어 콘서트가 벌써 3회째를 맞이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그간의 소년다운 모습에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터프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앨범 타이틀이 ‘플라워(FLOWER)’고 김준수의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어둠 속에서 플래시 터지는 모습, 플라워 이미지 등을 조합해 포스터를 완성시켰다”며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신비한 분위기만큼 이번 공연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들이 가득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3월 7일, 8일 양일간 서울 잠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김준수 단독 콘서트 한국 무대 티켓은 지난 3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지 2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준수 단독 콘서트' '김준수 단독 콘서트' '김준수 단독 콘서트'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