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뉴라인성형외과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병원에 선정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2014년 7월2일~3일까지 1박2일간 한중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류를 위하여 양국 정상이 만나게 되었다. 박근혜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FTA 등을 통한 양국 간 경제협력 발전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을 같이하고, 경제협력 확대를 위한 미래비전을 제시하였다.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교류와 협력을 넓혀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대규모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뜻 깊은 만큼 앞으로도 한중 의료관광분야 협력에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기념하여 중앙일보사가 선정한 한국 성형외과를 대표하는 의료관광 병원에 선정되었고, 부산에서는 뉴라인성형외과가 유일하게 선정이 되어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뉴라인성형외과(www.k-newline.com)는 국내에서도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서비스(성형외과)부문 1위를 수상했다. 그리고 ‘중국 천진방송 only you 프로그램’에서 대기업 미샤, 에어부산, 중국기업들과 함께 성형외과를 대표하여 출연하였다.

성형외과부분에서 많은 수상과 방송출연을 한 부산 뉴라인성형외과는 서면 메디컬스트리트 중심가에 위치하여 있고 전문 의료진들과 각 부서별 전문직원이 있다. 또한 중국고객맞춤형 종합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추고, 1:1 전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 언어소통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중국어가 가능한 의사, 코디, 매니저, 간호사등 각 부서별 전담직원이 상주하고 있다. 그리하여 체계적으로 고객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다.

부산 뉴라인성형외과 손희동 원장

손희동 대표 원장은 수많은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케이스별 수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뉴라인성형외과는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한국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며, 중국 성형 환자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교류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