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새해 첫 신상품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상조서비스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새해 첫 신상품을 출시했다.

금번에 출시된 신상품은 매월 불입금 납입을 통해, 웨딩, 크루즈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토탈케어 상품이다.
웨딩 상품 중 프리드 블리스의 경우 월 33,000원, 120회 납부로 웨딩 준비의 부담을 줄였으며, 고품격 토탈 패키지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프리드 벨라는 실속과 품격의 합리적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리드 크루즈는 월 33,000원, 60회 납부의 신개념 여행 서비스로, 부부형 가입시 24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프리드라이프 박용덕 대표이사는 “금번 신상품 런칭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라이프토탈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1월 25일 현대종합상조㈜에서 ㈜프리드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고, 기태영, 유진 부부를 전속모델로 발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