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결혼 발표, 윤종신 "범준아 너 참 화끈하구나. 축하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장범준 결혼 발표, 중앙포토·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장범준 결혼 발표’.

윤종신이 장범준 송지수 결혼 축하인사를 전했다.

윤종신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범준아 축하해. 너 참 화끈하구나”라며 “예쁜아이 낳고 멋지게 잘 살길”이라는 글을 올렸다. 윤종신은 버스커버스커가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 당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축하 메시지는 더욱 뜻깊어 보인다. 또 그는 장범준이 결혼 소식과 동시에 임신소식을 전하자 이처럼 축하인사를 한 것 으로 보인다.

한편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트위터에 “장범준이 내년 봄에 결혼하게 됐다”며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계획도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범준은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을 이어가는 취지에서 회사를 설립하여 음악활동과 병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본인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는 지원하지 않되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음악적 교류는 지속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비신부 송지수는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2년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했다.

장범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범준 송지수, 정말 화끈하다 잘 살길”“장범준 송지수, 예비신부가 만20세면…”“장범준 송지수, 윤종신에게는 더욱 각별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