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카리스마와 열정 넘치는 무대 … 박재범 단독 콘서트에서 확인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가수 박재범(사진)이 데뷔이래 처음으로 충남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14일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사실이야’ ‘Appetizer’ ‘Enjoy The Show’ 등을 열창하며 와일드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JAYPARK 콘서트’는 지난달부터 기획됐다. 서울·울산을 시작으로 대전·부천 등 주요 광역 도시를 투어 할 계획이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로 새로운 박재범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올해로 데뷔 6년 차인 박재범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SNL코리아’에서 개그감과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3 전국투어콘서트 ‘JAYPARK’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1집부터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I Like 2 Party’까지 폭발적인 춤과 노래로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전국투어 공연에 앞서 9월 유럽 투어를 마친 박재범은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까지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제작사측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꾸밈없는 자유로움을 표출하는 가수 박재범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88-9285

조영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