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진흥원 아카데미 개설, 중소기업 CEO·관리자 리더십 키워줍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이 충남도내 중소기업 CEO 역량강화를 위한 ‘충남경제진흥원 희망키움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한다.

경제진흥원에 따르면 11월 4일 개강하는 이번 과정은 지역 내 중소기업 CEO 및 관리자들의 리더십 향상과 조직관리 능력을 함양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기업 경쟁력을 확보해 효율적으로 기업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된다.

 4일 개강식 함께 진행되는 1일차 교육에서는 송인옥 MCS교육센터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창의적인 CEO의 이미지 메이킹’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치며 11일과 18일 교육에서는 구기욱 ㈜쿠퍼실리테이션그룹 대표의 ‘조직을 위한 퍼실리테이터과정’을 설명하는 등 매 시간마다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교육대상은 충남도내에 소재한 중소기업 CEO 및 임원, 교육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해당분야 전문가들로 교육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e메일(tglyg@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오는 31일까지 50명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고경호 원장은 “도내 중소기업인들이 이번 과정을 통해 인적 네크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길 바란다”며 “나아가 리더십, 조직관리, 인사관리 등 각종 교육을 통해 기업이 한 단계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미래기획팀 041-539-4512

최진섭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