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및 불안장애 치료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신적인 불안정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치료 병행

과도한 업무로 인해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거나, 무한경쟁을 강요하는 학업에 대한 부담감으로 머리가 울리는 듯한 통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만약 일정기간 지속적으로 두통과 함께 빈번한 어지러움을 느낀다면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해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

최근 사회가 복잡다변화의 과정을 거침에 따라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육체적 활동과 정신적 활동의 불균형을 경험하게 되면서 과거에는 보기 힘들었던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두통과 어지럼증은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스트레스가 주요원인이 되는 질환으로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경계해야 하는 질환 중의 하나이다.

이에 다양한 질환증상 및 환자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맞춤 치료를 통해 건강한 삶을 지켜주고자 다양한 치료를 병행하는 한의원이 있다. 두통 및 불안장애 치료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원장 조재경)이다.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www.brainmed.co.kr)은 업무효율을 저하시키고 일상 생활의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주요 원인이 되는 두통, 어지럼증, 불안장애를 비롯한 각종 질환들을 치료하고 있는 한의원이다.

단순히 질환 자체에만 집중하여 치료하기 보다는 현대인들에게 이러한 질환이 왜 발생했으며, 이를 치료하기 위해 해결되어야 하는 작은 문제점까지 원인적으로 접근하는 치료를 지향하고 있어 두통, 어지럼증, 불안장애 등으로 괴로움을 겪는 현대인들이 찾아 치료를 받는다.

과거에 비해 육체적 활동이 감소하거나 일상 업무 중 스트레스의 증가로 인해 정신건강의 위협을 받아 발생하는 정신건강 관련 질환부터 장기간 앉아서 생활하는 업무시간의 상대적 증가 및 일상생활 중 바르지 못한 자세 등이 원인이 되는 척추관절질환, 균형 잡힌 필수영양소 섭취불량 등 식생활의 서구화로 인한 대사성 질환, 그리고 여성들의 체형 및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질환들에 이르기까지 ‘함춘경희비스타한의원’이 치료하고 있다.

이에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의 조재경 대표 원장은 “현대사회로 접어들면서 다양한 인체의 변화들을 경험하게 됨에 따라 더욱 더 자신의 건강상태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켜 줄 수 있는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두통 및 어지럼증, 불안장애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진료안내 및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2264-1075
자료제공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