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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부문 골든브랜드는 삼성생명이었다. ‘고객 중심’ ‘사람 중시’ ‘프로 지향’ ‘도전 추구’ ‘소통 원활’을 핵심가치로 하는 삼성생명은 ‘고객 이익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보험금 지급 절차를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한 ‘고객사랑 지급서비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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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금을 청구할 때 느끼는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1577-4118)를 개설하고, 120명의 보험금 전용 상담원을 배치해 고객과의 즉시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컨설턴트가 고객을 대신해 보험금을 접수할 수 있는 ‘방문접수서비스’도 도입해 고객 편의를 최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