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청 교감급 이상 353명 인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8면

강원도교육청은 26일 교육국장에 조성호 학교정책과장을 승진 임명하는 등 교감 급 이상 교육공무원 353명에 대한 인사를 3월 1일자로 단행했다.

 강원도교육청은 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고경식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기현 원주고 교장,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일종 삼척여고 교장, 평창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장종대 교육연수원 교원연수부장,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신공호 율곡초 교장,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이종찬 도교육청 교육진흥과장,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임채순 소양중 교장을 각각 임명했다. 양구교육지원청 교육장에는 여성인 이요원 평창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을 임명했다. 또 영월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장기하 청령초 교장,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경균 도교육청 창의인재과 장학관이 공모제로 선발돼 임명됐다.

 이 밖에 도교육청 학교혁신과장에 박을균 학교운영혁신담당 장학관, 책임교육과장에 지용식 교수학습혁신담당 장학관, 교육진흥과장에 춘천교육지원청 김동근 교육지원과장, 창의진로과장에 현원철 감사3담당 교육연구관을 임명했다. 도교육청 직속기관인 교육연구원장에 차주혁 원주교육지원청 교육과장, 교육연수원장에 허병주 강릉고 교장, 유아교육진흥원장에 지의자 유아교육담당 교육연구관을 임명했다.

이찬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