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한솔어린이뮤지움 할인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2013년 신년 맞이 <한솔어린이뮤지움 할인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솔어린이뮤지움 할인 이벤트'는 마이한솔 회원을 대상으로 25,000원 입장료를 평일은 30% 할인된 17,500원, 주말에는 20% 할인된 20,000원에 제공한다.

한솔어린이뮤지움은 한솔교육이 체험교육의 최신 트렌드인 ‘에듀컬쳐’ 개념을 도입한 스토리체험 뮤지움이다.

한솔어린이뮤지움은 체험활동에 창작스토리를 접목, 어린이가 직접 주인공이 돼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구현한 예술적 공간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간 자체가 예술작품인 이곳에서 어린이들은 다양한 예술 작품과 예술 활동을 마음껏 즐기며 놀이와 교육 그리고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체험을 하게 된다.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은 미래 인재에게 필요한 창의성과 감수성을 기를 수 있다.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연출물은 설치 미술 전문 아티스트 그룹 ‘Flying City(플라잉 시티)의 작품으로 아이들은 마음껏 작품을 만지고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마다 스토리의 주인공이 돼 미술활동, 신체활동, 연극활동 등 다양한 체험 영역을 동시에 경험할 수도 있다.

단독 입장이 가능한 만 3세 이상의 어린이이면 입장이 가능하며 한솔어린이뮤지움 공식 홈페이지(www.hansolmuseum.co.kr)나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사전 예매 후 입장할 수 있고 당일 잔여분에 한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남윤정 한솔어린이뮤지움 관장은 “한솔어린이뮤지움은 한솔교육의 30년 노하우를 담아 2년 여간에 걸친 연구 및 개발 끝에 탄생한 신개념 스토리체험 뮤지움이다”라며, “단순한 체험이 아닌, 교육적 놀이와 다양한 예술 활동이 밀착된 체험을 통해 미래 인재에게 가장 필요한 창의성과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