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생활공간, 안전제일 안심공간! 대구고시원 ‘멀티힐튼하우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구 경북대에 재학중인 대학생 S양(21)은 이번 학기부터 자취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여러모로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난생 처음 자취생활을 시작하는 만큼 방을 고를 때에는 무엇부터 살펴봐야 하는지, 합리적인 방법으로 방을 구하는 노하우는 무엇인지 등 도통 아는 게 없기 때문이다.

어떻게 하면 쾌적한 나만의 공간을 마련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S양은 경북대 인근 고시원을 수소문하다 주변 지인들의 소개를 통해 대구 고시텔 ‘멀티힐튼하우스’(대표 김호연)에 새로운 둥지를 틀기로 결정했다.

처음 자취를 시작하는 자취 초보생 이나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염려되는 여성들에게 있어 ‘멀티힐튼하우스’만큼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이 또 없을 거라는 지인들의 추천이 있었기 때문이다. 10년 정통의 대구고시원 ‘멀티힐튼하우스’(www.newhouse.kr)는 오랜 시간 동안 대구에 머무르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의 편안한 보금자리가 되어 주었던 고품격 고시원 완전 풀 옵션 원룸입니다. 특히 영진 전문대 서문과 100m내에 위치하여 영진대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등록금에 기타 학비까지 넉넉하지 못한 주머니 사정에 어려워하는 대학생들의 마음을 헤아려 저렴한 비용에 입주가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는데다, 경북대와 영진전문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경북대 인근 고시원,원룸. 영진전문대 인근 고시원.원룸 으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게다가 새로 리모델링한 깔끔한 고시원 시설이 원룸과 오피스텔의 장점까지 더한 신세대를 위한 21세기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어 쾌적한 시설로도 부족함이 없는 곳. 에어컨부터 샤워부스, 세탁기, 냉장고를 비롯한 각방 싱크대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나만의 공간, 고품격 공간을 꿈꿔왔던 이들에게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의 공간이 되고 있는 셈이다. 또한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최신소재 벽동시속음으로 방음시설을 구현한데다가, 소방법규에 맞게 철저하게 시공하고 화재보험에도 가입하여 입주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음은 일반적인 고시원과는 차별화되는 ‘멀티힐튼하우스’의 경쟁력이다.

이에 대구 고시원 ‘멀티힐튼하우스’의 김호연 대표는 “작은 비용으로도 얼마든지 신개념의 고시원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대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고, 대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취업 후 다시 찾는 원룸과 고시원이 한 건물에 존재하는 유명하다” “앞으로도 아늑하면서도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는 나만의 생활공간으로 우뚝 설 수 있는 ‘멀티힐튼하우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모든 방을 원룸화해 럭셔리룸, 투룸, 포룸, 리빙텔 등으로 구분하여 선택이 가능해 조용한 공부방 혹은 업무용 공간으로도 얼마든지 활용 가능한 ‘멀티힐튼하우스’의 보다 자세한 입주 문의 및 공동시설 안내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문의 : 016-830-551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