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는 고객 혜택을 위해 다양한 요금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SK텔링크(대표 이택·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국제전화 부문 1위에 올랐다.
수많은 국제전화 서비스 중에서 유독 SK텔링크 00700이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을 인정받고 있는 비결은 우수한 통화품질과 서비스 혜택에서 찾을 수 있다. 실제 SK텔링크는 통화품질 분석 및 접속시험 강화를 확대 시행하는 한편, 노후장비 제거 및 국제백본 회선 이중화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국제전화 통화품질을 개선해 왔다.
SK 텔링크
올해 6월에는 업계 최초로 ‘SK국제전화 00700 멤버십’ 제도를 선보였다. 00700 고객들에게 이용금액의 10%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최근에는 언어 장벽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00700자동통역서비스’는 통역사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